몬스터 카레 치즈볼

몬스터 카레 치즈볼
몬스터 카레 치즈볼은 12인분의 오르되브르입니다. 1인분에는 295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9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할로윈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치즈, 굵은 양배추, 크림 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2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과일을 곁들인 카레 치즈 볼, 블루 치즈 크랜베리 치즈 볼, 블루 치즈와 로즈마리 치즈 볼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믹서기에서 처트니와 카레를 덮고 퓌레가 될 때까지 가공합니다. 작은 그릇에 치즈와 처트니 혼합물을 섞습니다.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공 모양으로 만드세요. 플라스틱 랩으로 단단히 포장하십시오.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접시에 놓습니다.
3
양배추, 풋고추, 당근, 무를 이용해 몬스터의 머리카락과 얼굴을 추가해 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4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