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미트볼

멕시코 미트볼
멕시코 미트볼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78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3 그램.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54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마늘,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살사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디저트 딸기 살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멕시코 미트볼, 멕시코 치킨 미트볼,및 멕시코 미트볼-5 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400 에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열에 큰,바람직하게는 오븐용 프라이팬에 기름 1 큰술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 분 동안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4
마늘과 할라페오를 넣고 1 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5
열에서 제거;멋진 보자. 큰 그릇에 돼지 고기,빵가루,계란,소금,후추,커민,양파 혼합물을 섞습니다. 미트볼 12 개를 만듭니다.프라이팬을 닦아 내고 남은 기름을 넣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총 약 7 분 동안 모든면에서 미트볼을 갈색으로 만듭니다. 오븐용 프라이팬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미트볼을 베이킹 접시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미트볼미트볼
후추후추
커민커민
양파양파
돼지 고기돼지 고기
소금소금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6
맨 위에 살사를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살사
7
익을 때까지 약 25 분 동안 굽습니다.팁:부드러운 타코를 원하면 옥수수 또는 밀가루 토르티야를 준비하고 미트볼과 함께 치즈를 갈가리 찢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옥수수밀가루 옥수수
갈가리 찢긴 치즈갈가리 찢긴 치즈
미트볼미트볼
옥수수옥수수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와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9 달러입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홍차와 카 다몬의 향기는 블루 베리와 블랙 베리의 노트에 의해 계층화되어 있습니다. 크랜베리,자두 및 오렌지 껍질의 신선한 맛은 미네랄과 카 다몬의 터치로 활기찬 짭짤한 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균형 잡힌 산도와 미세하게 질감 된 마무리를 가진 풍부하고 풀 바디 피노 누아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