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주방:양배추와 토마토 카레

만화 주방:양배추와 토마토 카레
레시피 만화 주방:양배추와 토마토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비건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1.1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37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0 그램 각각.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가게에 머리와 기름,향신료,호로 파 씨앗,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화 주방:붉은 양배추, 만화 주방:양배추와 겨자 씨앗,및 만화 주방:카포 나타.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리뷰 내용에 문제가 있나요?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하고 매운 맛으로 흰 후추,사과 및 감귤류가 입맛에 들어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