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버터 소스를 곁들인 10 분 구운 넙치

마늘 버터 소스를 곁들인 10 분 구운 넙치
10-마늘 버터 소스와 함께 분 구운 넙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2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24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26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마늘 정향,버터,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2 사람들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몬 마늘 버터 소스를 곁들인 15 분 새우 요리법, 레몬 마늘 버터 소스로 구운 링코 드,및 레몬 마늘 버터 소스를 곁들인 구운 링 대구.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넙치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진드-험브레흐트 칼 세르 피노 그리 4.7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밝은 노란색/골드 색상,매우 빛나는. 뛰어난 연기가 자욱한 바짝 구워 코,알자스 석회암에이 포도에 대한 전형적인(우리의 와인에 새로운 오크 없다,단지 매우 긴 총 찌꺼기 접촉). 드라이 피노 그리 스타일에 실제로 맞는 가벼운 환원 향기. 미각은 풍부하고 크림,벨벳 질감 아직 완전히 건조. 그것은 불필요 한 무게로 지금 마시는 쉬운 와인입니다. 마무리는 좋은 라운드 하지만 완전히 건조. 복잡한 석회석 혼합은 중대한 산 균형 및 어느 정도 무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우 멋지게 발전해야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