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벤 샌드위치

루벤 샌드위치
루벤 샌드위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566칼로리 , 단백질 23g , 지방 3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48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버터, 사우어크라우트, 호밀빵,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Reuben Sandwiches , Reuben Sandwiches 및 Reuben Sandwiches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빵 4장 위에 콘비프를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지방 비율지방 비율
2
사우어크라우트 1/4, 드레싱 2테이블스푼, 치즈 한 조각을 층층히 쌓습니다. 남은 빵 조각을 얹습니다. 샌드위치 겉면에 버터를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지방 비율지방 비율
3
작은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빵의 양면이 살짝 갈색이 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샌드위치를 토스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