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드 아시안 딥

레이어드 아시안 딥
레이어드 아시안 딥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88칼로리 , 단백질 6g ,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8센트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고추장, 대파, 닭가슴살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시아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7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8%라는 그리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 유사한 요리법은 Layered Asian Dip , Layered Asian Salad 및 Layered Italian Dip 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닭고기, 당근, 땅콩, 양파, 간장 2테이블스푼, 파슬리, 마늘, 참깨를 넣고 섞습니다. 몇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냄비에 흑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물, 케첩, 우스터 소스, 식초, 후추 소스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1-2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5분간 식힙니다.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서빙 직전에 작은 그릇에 크림치즈와 남은 간장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12인치 크기로 균등하게 퍼집니다. 서빙 접시. 닭고기 혼합물로 덮으십시오. 소스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5
크래커나 칩과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라 마르카 프로세코(La Marca Prosec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라 마르카 프로세코
라 마르카 프로세코
이 스파클링 와인은 옅은 황금색 밀짚색입니다. 거품은 질감이 풍부하고 지속적입니다. 코에서는 꿀과 흰 꽃의 힌트와 함께 신선한 감귤 향이 납니다.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및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는 가볍고 상쾌하며 산뜻합니다. 항상 46~50°F로 차갑게 식힌 라 마르카 프로세코를 서빙하세요. 다용도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인 La Marca Prosecco는 스파클링 플루트 또는 화이트 와인 잔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체 병은 대략 5-7잔 정도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따른 후, 열린 병을 병 마개로 밀봉하여 남은 와인을 신선하고 발포성으로 유지하고 와인을 46-50°F로 차갑게 유지하세요. 개봉한 병은 병을 닫은 후 약 3~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