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만두

독일 만두
독일 만두는 대략 필요합니다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반찬은 296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서빙 당 4 와 비용 80 센트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파슬리 잎,우유,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독일 만두, 독일 감자 만두,및 독일 감자 만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소테 팬에서 중불로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익 힙니다. 렌더링 된 지방과 함께 팬에 베이컨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큰 그릇에 밀가루,소금,후추,육두구,카이엔,베이킹 파우더를 섞어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계란과 우유를 함께 넣고 부드럽고 균일해질 때까지 건조한 혼합물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큰 냄비에 소금 물 6 컵을 끓입니다. 알루미늄 파이 팬의 바닥을 통해 뾰족한 젓가락을 사용하여 구멍을 뚫어 일회용 스패츨 메이커를 만듭니다. 구멍을 통해 반죽을 끓는 물 안으로 밀어 넣으십시오. 3 분 동안 또는 만두가 뜰 때까지 저어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젓가락젓가락
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4
만두를 제거하고 즉시 베이컨과 함께 팬에 던지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고 파슬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메뉴에 독일어? 도른 펠더 및 리슬링과 페어링하십시오.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라인 헤센 도른 펠더 달콤한 빨간색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3.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