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커스 케이크

서커스 케이크
서커스 케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46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28g으로 12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3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유럽식 디저트로 잘 어울립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바닐라 프로스팅, 케이크 믹스, 너드 캔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19%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리틀 나이트 서커스 케이크, 서커스 동물 쿠키 케이크, 서커스 동물 껍질 {Lightened Up}을 곁들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기름칠된 9인치 2개를 사용하여 포장 방향에 따라 케이크를 준비하고 굽습니다. 둥근 베이킹 팬. 10분 동안 식힌 후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옮겨 완전히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로스트 동물 크래커프로스트 동물 크래커
프로스트 동물 크래커프로스트 동물 크래커
2
레이어 사이, 케이크 윗면과 옆면에 프로스팅을 펴 바릅니다. 너드, 샌드위치 쿠키, 애니멀 크래커를 케이크 옆면에 가볍게 눌러주세요. 케이크 가장자리를 따라 마시멜로를 배열하세요. 서빙 직전에 케이크 위에 솜사탕과 막대사탕을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보 사탕바보 사탕
바보 사탕바보 사탕
바보 사탕바보 사탕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막대 사탕막대 사탕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케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