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 케소 딥

도스 케소 딥
도스 퀘소 딥에 대한 필요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438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39 그램. 에 대한 $1.8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크림,소금 및 후추,타코 조미료 믹스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슈퍼볼. 50 명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8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맥주와 칠레를 곁들인 쵸 리자 케소 딥, 실란트 모조를 곁들인 그을린 퀘소 프레스코와 퀘소 파넬라,및 진정한 멕시코 퀘소-진짜 퀘소 만들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사워 크림과 크림 치즈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타코 조미료 믹스에 섞는다. 살사,멕시코 오레가노,소금,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코 조미료 믹스타코 조미료 믹스
멕시코 오레가노멕시코 오레가노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살사살사
4
9 인치 베이킹 접시에 옮깁니다. 고추 잭 치즈 최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퍼 잭 치즈페퍼 잭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5
예열 된 오븐에서 10 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디핑 소스? 스파클링 로즈 및 스파클링 와인과 페어링하십시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와 함께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2018 은 딸기 향과 장미 꽃잎의 약간의 힌트로 신선하고 향이납니다. 입맛에 이 포도주에는 우아한 거품 및 상쾌하게 하는 산성도가 있어,끝을 통해 남아 있는 백색 과일 및 민감한 빨간 장과의 고혹적인 풍미를 제안하.루피노 스파클링 로스는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즐겁습니다.,뿐만 아니라 음식 동반자로서,구운 생선,구운 닭고기 및 혼합 채소 샐러드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