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의 유명한 스웨덴 미트볼

다나의 유명한 스웨덴 미트볼
다나의 유명한 스웨덴 미트볼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502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8 그램. 에 대한 $1.3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크림,양념 빵 부스러기,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상 계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를 수 계피 트위스트 디저트로.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저렴한 스칸디나비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유명한 스웨덴 미트볼, 거의 유명:이케아의 스웨덴 미트볼,및 스웨덴 미트볼(이케아 미트볼).

지침

1
프라이팬에 버터 2 큰술을 중불로 녹입니다. 양파를 저어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그릇에 긁어 내고 차가워 질 때까지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작은 그릇에 빵 부스러기와 함께 사워 크림을 저어주세요. 큰 그릇에 양파,계란,갈은 소고기,갈은 돼지 고기,계피,정향,육두구,소금 및 후추를 가볍게 섞습니다. 고기 혼합물을 호두 크기의 작은 공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쇠고기쇠고기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사워 크림사워 크림
계피계피
클로브클로브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호두호두
양파양파
계란계란
고기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큰 프라이팬에 버터 2 큰술을 중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미트볼을 넣고 모든면에서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중앙에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