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변 조개 통나무

노변 조개 통나무
Fireside Clam Logs는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32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버터, 후추 소스, 마늘 가루, 파마산 치즈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Fireside Glogg, Fireside Coffee 및 Fireside S'Mores를 사용해보십시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밀대를 사용하여 브래드의 각 조각을 편평하게 만듭니다. 조개 혼합물 1테이블스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
3
롤업 젤리 롤 스타일; 반으로 자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1 인치 간격으로 놓습니다. 버터로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425°에서 10-12분 동안 또는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조개는 샤르도네, 리슬링, 뮈스카데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 새우, 게, 랍스터에 좋은 반면, 머스까데는 홍합, 굴, 조개에 잘 맞습니다. 조개류에 약간의 양념이 있으면 반건조 리슬링이 열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onoma-Cutrer The Cutrer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7달러입니다.
소노마 컷러 더 컷러 샤르도네
소노마 컷러 더 컷러 샤르도네
골든 딜리셔스 애플, 백도, 천도복숭아 향에 누가, 허니듀, 흑설탕 향이 더해졌습니다. 복숭아, 사과, 크렘 브륄레의 맛이 버터스카치, 카라멜, 따뜻한 파이 크러스트, 구운 사과의 맛과 어우러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