넙치 세비체

넙치 세비체
넙치 세비체 그냥 수 있습니다 남미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279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16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6.15 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칠리 플레이크,넙치 필레,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 시간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0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넙치 세비체, 넙치 세비체,및 넙치 세비체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비 반응성 그릇에 양파,라임 주스 및 식초로 넙치를 저어 코팅합니다. 뚜껑을 덮고 4~6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넙치넙치
식초식초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넙치 매리 네이드를 버리고 깨끗한 그릇에 넙치와 피망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넙치넙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드레싱을 위해 라임 주스와 쌀 식초를 결합하고 휘젓는 동안 올리브 오일을 느린 스트림에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식초쌀 식초
라임 주스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라임 제스트,골파,고수,민트,칠리 플레이크를 추가합니다. 넙치와 피망 혼합물을 접어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마티니 잔에 숟가락과 무 콩나물 상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무 콩나물무 콩나물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피망피망
라임 제스트라임 제스트
실란트로실란트로
넙치넙치
마티니마티니
골파골파
민트민트

장비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넙치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메이 사란 아르신 피노 그리.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따뜻한 날에 잘라 잔디의 메모와 함께 당신의 미각을 인사 바로 앞에 과일의 밝은 표정. 포도주는 파삭파삭한 산성도에 의해,그러나 순전히 당신을 미소하는 떠나는 감미의 덧없는 놀리는 압도하기 위하여 정박된다. 아르신은 똑똑하고 상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물고기,닭 및 돼지 고기의 다양한 준비에 선명도를 부여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7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