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 라이타

냉각 라이타
필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호르도브르? 냉각 라이타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7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이,그리스 요구르트,레몬 주스,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8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오이 라이타:냉각 카레 릴리프, 팔라크 라이탄 또는 쉬운 시금치 라이타|라이타 에스,및 양파 라이타,양파 라이타 만드는 법|퍄즈 카 라이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구멍 강판에 오이를 창살에 넣습니다. 잔가지를 모으십시오;과잉의 물 밖으로 짜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강판강판
2
오이를 중간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남은 재료를 저어주세요. 딥은 최대 6 시간 전에 만들어 냉장 보관하고 플라스틱 랩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찢어진 민트 잎을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민트민트
포장포장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프라 츠 유기농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8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