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부 구운 돼지 갈비와 복숭아 살사

남서부 구운 돼지 갈비와 복숭아 살사
복숭아 살사를 곁들인 레시피 남서부 구운 돼지 갈비는 멕시코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28 서빙 당. 이 메인 코스는 217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50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갈색 설탕,피망,고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복숭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파이 복숭아로 쉽게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숭아 살사와 구운 돼지 갈비, 블루 베리 복숭아 바질 살사와 함께 완벽하게 구운 돼지 갈비,및 구운 남서부 돼지 갈비.

지침

1
열 가스 또는 숯불 그릴. 중간 크기의 그릇에 복숭아,피망,양파,고수,흑설탕,라임 주스 및 칠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갈색 설탕갈색 설탕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복숭아복숭아
칠리 페퍼칠리 페퍼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2
각 돼지 갈비의 양쪽에 칠리 파우더를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돼지 갈비돼지 갈비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3
중간 열에 그릴에 돼지 고기를 놓습니다. 커버 그릴;돼지 고기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될 때까지 6~9 분 동안 한 번 돌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돼지 갈비는 살사를 얹어 봉사,또는 측면에 살사를 제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갈비돼지 갈비
살사살사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메뉴에 돼지 갈비?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페어링하십시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와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