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가 들어간 월도프 샐러드

날짜가 들어간 월도프 샐러드
날짜가 들어간 월도프 샐러드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345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23g 입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1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설탕, 레몬 주스, 호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8%로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휘핑 크림 과일 샐러드(월도프 샐러드) , 월도프 샐러드 , 월도프 샐러드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 설탕, 레몬즙, 소금을 섞습니다. 휘핑된 토핑을 접어주세요. 사과, 셀러리, 호두, 대추를 넣고 섞습니다. 1시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구운 아몬드 1-1/3컵구운 아몬드 1-1/3컵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다진 녹색 피망(선택사항)다진 녹색 피망(선택사항)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날짜날짜
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인트 병파인트 병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월도프 샐러드는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HdV Hyde Vineyard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72달러 정도 합니다.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신선한 꽃, 감귤류, 백도 향이 코끝에 맴돌며 부드러운 미각으로 이어져 강렬하고 밝은 핵과, 배, 미네랄 향을 선사합니다. 탁월한 신선함은 풍부한 식감과 심오한 미네랄 깊이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움, 품격, 집중력을 갖춘 이 와인은 숙성 잠재력이 뛰어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