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 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

꼬치 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
꼬치 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268 칼로리. 에 대한 $2.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발렌틴 데이.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잘게 썬 당근,라이트 발사믹 및 케이 퍼 비네 그레트,버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있는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3 사람들은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야채와 함께 꼬치 스테이크, 꼬치 스테이크 저녁 식사,및 구운 스테이크&야채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스테이크를 1 인치 큐브 8 개로 자릅니다. 4(6 인치)꼬치에 스테이크 2 큐브를 끼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꼬치꼬치
2
15~20 분 동안 냉장 보관하고 남은 소스는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3
그릴 또는 원하는 알맞게 요리를 스테이크 케밥을 굽 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중간 높은 열에 작은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에 마늘 가루와 볶음 시즌 버섯 4 에 5 분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버섯버섯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로메인,당근,브로콜리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라이트 발사믹과 케이 퍼 냄새 맡는 약병과 토스,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브로콜리브로콜리
당근당근
로메인은로메인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2 개의 큰 접시에 샐러드를 나눕니다. 각 위에 버섯과 스테이크 케밥을 배열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스테이크스테이크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도로 메를로 와인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우리의 가장 튼튼한 정신은 과일 풍미 및 강력한 색깔의 가득 차있 그러나 짜임새와 납품에서 반반하게 한다. 잘 익은 베리 에센스로 향기는 폭발적인 마무리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이 건조 벨벳 메를로는 풀 바디 레드 소스와 다크 초콜릿 스테이크와 파스타에 훌륭한 동반자하게 힘과 기교의 단지 적절한 균형을 부여한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8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