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샐러드

그리스 샐러드
그리스 샐러드는 채식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26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32 그램 각각. 에 대한 $3.5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8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쿠바 넬 고추,유럽 오이,피망,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와인 식초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블루 치즈 포토 벨로 버거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그리스 매리 네이드,차지 키,그리스 샐러드를 곁들인 쉬운 구운 콘월 어 암탉과 호박, 그리스 아보카도와 그리스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치킨 샐러드,및 수제 그리스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그리스 야채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야채,올리브,파슬리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나머지 슬라이스 죽은 태아 샐러드 위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뚜껑이있는 작은 플라스틱 용기에 기름,식초 및 오레가노를 섞습니다. 기름과 식초를 결합하고 샐러드와 치즈 위에 부어 격렬하게 흔들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샐러드를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4
뜨거운 철판이나 그릴 팬에 물집이 생기고 데워진 피타 빵과 함께 샐러드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의 조합2의 조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그리고 모스코 필레로는 그리스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당신은 스 쿠라 세인트 조지 아기 오르지 티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2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