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꿀 케이크

그리스 꿀 케이크
그리스 꿀 케이크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1 시간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2.4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1193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58 그램 각각. 177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설탕,꿀,버터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그리스 스타일의 꿀과 피스타치오 케이크, 그리스 요구르트 꿀 초콜렛 가나슈를 가진 100%전체적인 곡물 초콜렛 호박 케이크,및 그리스 꿀 너트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그리스와 밀가루 9 인치 사각형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밀가루,베이킹 파우더,소금,계피,오렌지 껍질을 섞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계피계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3
큰 그릇에 버터와 3/4 컵 설탕을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함께 크림을 바르십시오.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치십시오. 통합 될 때까지 우유와 함께 밀가루 혼합물을 번갈아 치십시오. 호두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호두
버터버터
크림크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반죽을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예열 된 오븐에서 40 분 동안 또는 케이크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15 분 동안 냉각 한 다음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절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6
케이크 위에 꿀 시럽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꿀
시럽시럽
1
냄비에 꿀,설탕 1 컵,물.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 5 분 요리. 레몬 주스를 저어 끓여서 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꿀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메뉴에 그리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당신은 스 쿠라 세인트 조지 아기 오르지 티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