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에 담긴 타코

그릇에 담긴 타코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타코를 그릇에 담아 만들어 보세요.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730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4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3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통조림 토마토, 옥수수 칩, 돼지고기, 콩,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인 코스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약 35분 안에 완료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1%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Taco Pasta Bowl , Fish Taco Bowl 및 Taco Breakfast Bowl을 사용해보십시오.

지침

1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토마토, 타코 시즈닝, 물을 추가합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돼지고기와 콩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서빙하려면 수프 그릇 4개에 옥수수 칩을 넣으세요. 원하는 쇠고기 혼합물과 토핑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고기와 콩 1캔(28온스)돼지고기와 콩 1캔(28온스)
옥수수 칩옥수수 칩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가 타코의 최고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아델스하임 피노 누아(반병)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아델스하임 피노 누아(하프 병)
아델스하임 피노 누아(하프 병)
다양한 원산지와 복제품을 갖춘 이 와인은 설탕에 절인 체리, 석류, 라즈베리의 붉은 향을 코와 입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육두구, 계피, 올스파이스와 같은 갈색 향신료의 가벼운 느낌이 느껴집니다. 우리 하우스 스타일에 충실하며 매끄럽고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타닌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우아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연어, 아히, 송아지 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오리 등), 쇠고기 또는 풍성한 채식 앙트레와 함께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