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티본 스테이크

구운 티본 스테이크
구운 티본 스테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 기준으로 865칼로리, 단백질 74g, 지방 5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2%를 충족합니다. 몇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0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독립기념일에 딱 맞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레드 와인 식초, 카놀란 오일 및 물이 필요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4%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 구운 티본 스테이크, 발사믹 양파 콩피를 곁들인 구운 티본 스테이크, 후추를 곁들인 티본 스테이크를 맛보세요.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10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스테이크를 추가하세요. 봉지를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덮은 스테이크를 중간 불에서 각 면을 8~12분 동안 굽거나 고기가 원하는 정도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미디엄 레어의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 미디엄 160°, 웰던 170°를 읽어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티본 스테이크는 피노누아,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inert Cavas de Weiner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