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아시아 돼지고기 안심

구운 아시아 돼지고기 안심
구운 아시아 돼지 고기 안심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8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280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주스,우스터 셔 소스,겨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땅콩 소스와 함께 구운된 아시아 돼지고기 안심, 아시아 돼지고기 안심,및 아시아 돼지고기 안심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말벡, 피노 누아, 산지오베제

돼지 고기 안심은 말벡,피노 누아,산지오베제와 잘 어울립니다. 피노 누아의 가벼운 바디는 마른 컷,중간 바디 산지오베제는 고기 소스,스튜 및 기타 다 성분 요리를 보완하고 풀 바디 타닌 말벡은 지방 컷 및 바베큐와 어울립니다. 알마 데 로스 안데스 세르 바 말벡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알마 데 로스 안데스 세르 바 말벡
알마 데 로스 안데스 세르 바 말벡
아그렐로와 우코 밸리에서 엄선한 포도는 오랜 침용과 12 개월간의 오크 처리로 처리되어 블루베리와 보이젠베리의 풍부한 향이 특징인 이 맛있고 강렬한 과일향의 말벡을 만듭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