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구운 마시맬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722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38 그램 각각. 에 대한 $1.3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초콜릿 시럽,설탕,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여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구운 코코넛 콜드 브루 바나난 아이스크림, 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및 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결합 될 때까지 그릇에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피칸,설탕 및 버터를 저어줍니다. 부스러기 혼합물을 9 인치 스프링 폼 팬의 바닥에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초콜릿 시럽을 뿌리고 단단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
3
팬에 아이스크림을 포장,부드러운,심지어 층에 초콜릿 이슬비 빵 껍질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확산. 단단해질 때까지 약 2 시간 동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냉장고에서 케이크를 제거하고 마시맬로로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부엌 토치로 토핑을 토스트하거나 마시맬로가 부풀어 오르고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열에서 약 4 인치 떨어진 곳에서 필요에 따라 팬을 회전시킵니다. 15 분 동안 냉장고에 케이크를 돌려줍니다. 팬의 측면을 제거하기 전에 케이크의 가장자리 주위에 칼을 실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즉시 제공하거나 최대 2 일 동안 동결하십시오.
6
사진:리바이 브라운

추천 와인: 크림 셰리, 모스 카토 다스 티, 포트

아이스크림은 크림 셰리,모스 카토 다스 티 및 포트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 스티,크림 셰리가 들어간 열매가 많은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네바다 솔레 라 크림 셰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으로 달콤한 소금에 절인 너트와 갈색 향신료 향이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