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피 스트라우셀 미니 머핀

계피 스트라우셀 미니 머핀
계피 스트 뤼셀 미니 머핀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36. 에 대한 서빙 당 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4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베티 시나몬 스트라우셀 머핀 믹스,계란,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 호박 스트라우셀 머핀, 계피 스트라우셀 토핑을 곁들인 호박 미니 케이크,및 계피 스트라우셀 머핀.

지침

1
425 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미니 종이 베이킹 컵을 각각 36 개의 미니 머핀 컵에 넣거나 머핀 컵의 바닥에만 기름칠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머핀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혼합 될 때까지 우유,기름 및 계란을 섞으십시오. 각 머핀 컵에 약 1 큰 스푼의 반죽을 숟가락으로 감싸서 컵이 약 3 분의 2 가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우유우유
식용유식용유
5
각 컵에 반죽 위에 스트레우 셀을 뿌립니다.
6
가볍게 만졌을 때 11~13 분 또는 황금빛 갈색과 꼭대기가 튀어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차가운 3 4 분;팬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0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