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화 된 레몬 트레스 레치 케이크

계층화 된 레몬 트레스 레치 케이크
계층화 된 레몬 트레스 레치 케이크는 디저트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4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역할 33.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Kraftrecipes.com.이 조리법은 남미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33 분. 케이크 믹스,증발 우유,시원한 채찍 휘핑 토핑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1%,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계층화 된 레몬 트레스 레치 케이크, 계층화 된 트레스 레치 케이크,및 계층화 된 코코넛 트레스 레치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50 층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고 2(9 인치)둥근 층을 위해 포장에 지시되는 것과 같이 굽고,준비한 팬으로 따르기 전에 배터로 건조한 젤라틴 혼합을 혼합. 팬에서 케이크를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 디저트 믹스젤라틴 디저트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1/4 인치 간격으로 큰 포크로 케이크를 뚫습니다. 잘 혼합 될 때까지 블렌더에서 다음 3 가지 재료를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1 시간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액체는 케이크에 의해 천천히 흡수 될 것입니다.)
5
혼합까지 털과 중간 그릇에 1/2 컵 시원한 채찍과 레몬 주스를 혼합;시원한 채찍을 나머지에 저어. 접시에 케이크 층을 쌓고 멋진 채찍 혼합물로 채우고 설탕 프로 스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프로스팅프로스팅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3 m.
서빙33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