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소스를 곁들인 연어 파이

계란 소스를 곁들인 연어 파이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계란 소스 시도 연어 파이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993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5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4.4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파이 크러스트,후추,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구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육두구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색 버터 라임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꿀 유약 연어-내가 먹어 본 최고의 연어, 살름 살사 드 마라쿠이 살사(패션 프루트 소스를 곁들인 연어),및 새우 소스와 연어(연어 콘 살사 드 카마 론).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샤르도네 세대 5 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4.3 중 5 성급 등급과 병 당 약 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