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야채 수프

겨울 야채 수프
겨울 야채 수프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27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40g의 단백질 , 11g의 지방 , 총 40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20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양파, 리마콩, 닭고기 국물,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기만 하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4%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겨울 야채 수프 , 겨울 야채 수프 및 겨울 야채 수프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중간 크기의 냄비에 국물과 감자, 토마토, 콩, 양파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끓인 다음 불을 중간 정도로 줄이세요.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수프를 20~2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뼈가 없고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각각 반), 1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뼈가 없고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각각 반), 1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노란 완두콩노란 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3
불을 끄고 옥수수를 넣고 저어줍니다. 필요에 따라 양념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체로 쳐진 제과용 설탕 2~3컵체로 쳐진 제과용 설탕 2~3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