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피자-박제 구운 미트 로브

개인 피자-박제 구운 미트 로브
개인 피자 박제 구운 미트 로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97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1 그램. 에 대한 $2.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8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가게에 가서 빵 부스러기,여분의 마른 갈은 소고기,모짜렐라 치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개인 피자, 최고 개인 팬 피자,및 빅 카 후나 개인 피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가스 또는 숯불 그릴. 큰 그릇에 갈은 소고기,빵 부스러기,우유,피자 조미료,소금 및 마늘을 섞습니다. 혼합물을 12(4 인치)소시지 모양의 롤로 만듭니다. 패티를 형성하기 위해 각각 1/4 인치 두께를 평평하게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조미료피자 조미료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쇠고기쇠고기
소시지소시지
마늘마늘
롤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2
중간 그릇에 피자 소스 1/4 컵,양파 및 올리브를 섞습니다. 가장자리의 1/2 인치 이내 확산 6 패티에 균등 하 게 약 1 큰 술 혼합물을 숟가락. 잔여 작은 파이를 가진 정상;밀봉하기 위하여 꼬집음 가장자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소스피자 소스
올리브올리브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그릴에 미트 로브를 놓습니다. 중간 열 10~14 분 쿡,여러 번 선회,미트 로브에 삽입 온도계가 읽을 때까지 160 에프(충전에 삽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4
남은 1/4 컵 피자 소스로 미트 로브를 닦고 각각 치즈 스트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소스피자 소스
치즈치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