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류의 향미료 유약을 곁들인 연어

감귤류의 향미료 유약을 곁들인 연어
감귤 향신료 유약을 곁들인 연어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15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76 칼로리. 에 대한 $1.0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파프리카,후추,갈은 커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 redbookmag.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1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귤류의 콩 유약을 곁들인 대서양 연어, 감귤류-향신료 유약 연어,및 동서 향미료 문지름과 오렌지 간장 유약을 곁들인 구운 연어.

지침

1
직접 굽기를 위해 야외 그릴 준비 medium.In 작은 그릇에 설탕이 녹을 때까지 설탕,주스,파프리카,커민,고추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연어의 살 측에 1/4 찻숱가락 소금 및 1/8 찻숱가락 신선하게 지상 후추를 뿌리십시요.연어를 굽고 피부를 위로 향하게하고 4 분 동안 연어를 조심스럽게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연어 위에 설탕 혼합물을 바르십시오. 4~5 분 더 오래 요리하거나 생선이 전체적으로 불투명해질 때까지 연어에 설탕 혼합물을 지속적으로 닦습니다.살과 피부 사이에 길고 얇은 주걱을 밀어서 그릴에서 연어를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피부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2010 년 샤르도네는 흰 꽃,귤,라임,마르 멜로,젖은 돌 및 육두구,꿀,생강의 힌트와 함께 녹색 사과로 더욱 발전하는 미네랄의 향기로 열립니다. 미네랄 라덴 공격은 밝고 군침이 도는 강렬합니다. 미묘한 중간 미각은 거울과 방향족 화합물을 증폭 맛에 운반. 마무리는 길고 깨끗하며 선명하고 육즙이 많으며 인동 덩굴,감귤류 및 젖은 돌의 맛이납니다. 이 와인은 고전적인 오레곤 스틸 샤르도네를 예시합니다. 2010 오 레 곤에서 화이트 와인에 대 한 뛰어난 빈티지 고이 정교한 떼루아 구동 와인도 예외는;밝은,악몽과 강렬한 향후 5 년 동안 제공할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1 m.
서빙15
건강 점수6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