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류 아보카도 크랩 샐러드

감귤류 아보카도 크랩 샐러드
시트러스 아보카도 크랩 샐러드는 전채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299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인분당 $2.4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아몬드, 크림, 오렌지 주스 농축액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2%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아보카도 및 크랩 샐러드, 크랩 및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및 크랩 샐러드가 포함됩니다.

지침

1
그릇에 사워 크림과 오렌지 주스 농축액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원하는 농도에 도달할 때까지 우유를 충분히 첨가합니다.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서빙 접시에 채소, 게, 아보카도, 과일, 계란을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그린그린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게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
드레싱을 뿌린다.
5
아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Perrier-Jouet Grand Brut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5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