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박제 버섯

감각적인 박제 버섯
감각적인 속을 채운 버섯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원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은 58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2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30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파, 타르트 체리, 버섯,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1%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센세이셔널 코울슬로, 센세이셔널 슬러시, 센세이셔널 티라미수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버섯에서 줄기를 제거합니다(줄기를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보관). 모자를 따로 보관해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2
큰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크림치즈, 체리, 양파를 넣고 섞습니다. 버섯 뚜껑에 채워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425°에서 8-10분 동안 또는 버섯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속을 채운 버섯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