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한식 바베큐 갈비)

갈비(한식 바베큐 갈비)
갈비(한식 바베큐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859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64 그램 각각. 에 대한 $2.9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간장,마늘 정향,짧은,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있는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한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4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비(한식 바베큐 갈비), 갈비(한식 바베큐 갈비),및 한국산 갈비 쇠고기 갈비.

지침

1
그릇에 간장,흑설탕,물,마늘,파,참기름을 설탕이 녹을 때까지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갈색 설탕갈색 설탕
참기름참기름
간장간장
마늘마늘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갈비뼈를 큰 플라스틱 지퍼 백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비뼈갈비뼈
3
매리 네이드를 갈비뼈 위에 붓고 모든 공기를 짜낸 다음 가방을 3 시간에서 밤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갈비뼈갈비뼈
4
중간 정도의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고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부대에서 늑골을 제거하고,과잉 마리네드를 떨어져 동요하고,마리네드를 버리십시오. 고기가 여전히 분홍색이지만 뼈에 가장 가깝지 않을 때까지 예열 된 그릴에 갈비뼈를 굽습니다(한 면당 5~7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뼈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쇠고기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쇠고기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컷은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니켈&와 니켈 해리스 포도원 메를로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0 달러가 든다.
니켈&니켈 해리스 포도원 메를로
니켈&니켈 해리스 포도원 메를로
밝은 빨간색 과일,설탕에 절인 블루 베리,산타 로사 자두 및 멘톨 향이 모두 혼합되어 2016 해리스 포도원 메를로가 유리에서 떠돌아 다니면서 코를 취하게합니다. 입맛에,육즙과 과일 항목은 질긴 탄닌과 균형 산도에 의해 지원됩니다,코트 혀와 부드럽고 우아한 마무리를 생산 무성한 층을 생성.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30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