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프리마베라

간장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프리마베라
귀하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간장 크림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프리마베라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80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7g의 단백질, 2g의 지방, 총 15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두유, 여름 호박, 바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82%라는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한다면 버섯 프리마베라 파스타 소스, 체리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프리마베라, 커민-안초 칠레 크림 소스를 곁들인 산타페 펜네 프리마베라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그 사이에 아스파라거스와 당근을 찜통 바구니에 넣으세요. 물 1인치가 넘는 작은 냄비에 넣으세요.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고 2분간 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호박과 스쿼시를 추가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2~3분 정도 더 끓이거나 야채가 아삭아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찌세요. 따뜻한 상태를 유지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3
작은 냄비에 옥수수 전분과 두유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소금, 바질, 오레가노를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1-2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두유두유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파스타를 배출하십시오. 야채와 소스를 버무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끼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는 프리마베라 파스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anta Margherita Chianti Classico Riserva입니다. 별 5개 중 4.8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7달러입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은 체리와 자두에서부터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 오크 숙성 향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향이 나는 마무리를 갖고 있습니다. 얇게 썬 Chianina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으로 속을 채운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숙성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