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워진 검보

가벼워진 검보
케이준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Lightened-Up Gumbo를 만들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6g의 단백질, 8g의 지방, 총 36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0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새우, 카놀란유,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검보 라야(검보 + 잠발라야) 스튜, 그린 검보(검보 Z'herbes), 라이트네드 업 티라미수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밀가루를 6~7분 동안 또는 연한 갈색이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즉시 작은 그릇에 옮기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국물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같은 프라이팬에 양파, 셀러리, 피망을 기름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밀가루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팬에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소시지, 오크라, 월계수 잎, 크리올 시즈닝,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지 않고 4~5분간 또는 오크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새우와 닭고기를 넣고 저어주세요. 5~6분 더 조리하거나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저어줍니다. 베이 잎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오크라오크라
5
밥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로즈 와인, 알바리노

소비뇽 블랑, 로제 와인, 알바리노가 검보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저탄닌, 저알코올 와인은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기를 보완해 주지만 입을 더 화끈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인 모모 소비뇽 블랑(Momo Sauvignon Blanc)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모모 소비뇽 블랑
모모 소비뇽 블랑
열대 과일 향, 허브 향, 카시스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자연 발효는 레몬 제스트와 패션프루트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부하고 질감 있는 품질을 미각에 더해줍니다.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드라이해요. 모든 종류의 해산물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리거나 단독으로 상쾌한 식전주로 즐겨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