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콩 치킨 칠리

흰 콩 치킨 칠리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흰 콩 치킨 칠리는 시도 할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15,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230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양파,콩,지상 고수 씨앗,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지상 커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5 분. 1925 사람들은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이다 예산 친화적 미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흰 콩과 치킨 칠리, 17 빈 화이트 치킨 칠리,및 닭고기와 흰 콩 칠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기름을 데우고 양파와 마늘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2
육수,토마틸로,토마토,고추,향신료를 넣고 저어줍니다. 끓인 다음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토마토토마토
칠리 페퍼칠리 페퍼
향신료향신료
국물국물
3
옥수수,닭고기,콩을 추가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전체 치킨전체 치킨
콩
옥수수옥수수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쉬라즈,그레나슈는 칠리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빌라 나우 네바다 단맛 로스입니다. 별 5 개 중 4.1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빌라나우 네바다 브루트 로즈 카바 가우디 영감 라벨
빌라나우 네바다 브루트 로즈 카바 가우디 영감 라벨
빌라르나우 브루 세르 바 로즈는 토종 품종 인 트레팟과 피노 누아에서 생산됩니다. 그것은 리스에 15 개월 동안 노화됩니다. 이 카바는 딸기와 같은 신선한 과일을 포함하여 코에 아름다운 향기로운 복잡성을 가진 옅은 분홍색을 보여줍니다. 미각에 신선한,부드럽고 과일 그러나 달콤한 없습니다. 파스타 요리,피자,빠에야 및 피데 우에 이상적입니다. 매우 차갑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0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슈퍼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