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설탕 소스

흑설탕 소스
흑설탕 소스는 소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37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5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2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흑설탕, 바닐라 추출물, 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8%의 숟가락 점수 로 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버터 브라운 슈가 소스를 곁들인 브라운 슈가 케이크 , 코코넛 커스터드 필링을 곁들인 롤링 스톤즈 브라운 슈가 컵케이크, 매콤한 럼 프로스팅과 크랙 브라운 슈가 브리틀 , 브라운 슈가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브라운 슈가 파운드 케이크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버터나 마가린을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염 버터 8온스(1스틱)무염 버터 8온스(1스틱)
2
밀가루와 소금을 첨가하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굵게 다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
로케이탈리 페코리노로케이탈리 페코리노
3
갈색 설탕을 저어주세요. 잘 섞은 다음 중간 불로 계속 저으면서 혼합물에 거품이 생기고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5
끓는 물에 저어주세요. 불로 다시 가열하고 부드러워지고 걸쭉해질 때까지 계속 저어주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로 익은 배 1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로 익은 배 1개
6
바닐라 추출액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7
뜨겁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