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대구&부추 리조또

훈제 대구&부추 리조또
훈제 대구&부추 리조또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2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653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62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카르 나 롤리 쌀,농축,와인,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훈제 대구&부추 리조또, 부추와 훈제 대구 스프,및 유제품 프리 훈제 대구,부추&버터 콩 차우더.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대구 내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3 달러입니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토양 및 미기후에 따라서,피노 그리 간단한 매일 포도주에서 절대적인 최고 성장까지 도중 내내 변화한다. 따뜻한,분노 사이트의 태양에 노출 포도원,자신의 양토 석회암 자갈 토양,교과서 예입니다. 분노 알토 아디 제 피노 그리 지오는 고귀한 구조,좋은 균형과 좋은 산도를 가지고-그것을 마시는 절대 즐거움을. 강한 흰색은 생선과 생선 수프,뿔닭 가슴살 또는 송아지 필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