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아티초크 딥

홀리데이 아티초크 딥
홀리데이 아티초크 딥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8센트로 12인분의 전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46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13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티초크 하트, 구운 고추,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16%로 다소 나쁩니다. 저지방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을 곁들인 미니 구운 아티초크 하트, 저지방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을 곁들인 미니 구운 아티초크 하트, 시금치 아티초크 크레센트 롤 – 완벽한 휴일 전채 요리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그릇에 크림치즈, 랜치 드레싱 믹스, 아티초크 하트, 구운 고추, 파슬리를 섞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냉장고에 4시간 동안 차갑게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고추볶은 고추
드라이 랜치 드레싱 믹스드라이 랜치 드레싱 믹스
아티 초크 하트아티 초크 하트
C&h® 제과업체 가루 설탕C&h® 제과업체 가루 설탕
파슬리파슬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박 파이 스파이스 1-1/2~2티스푼호박 파이 스파이스 1-1/2~2티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La Francais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