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크랜베리 빵

호박 크랜베리 빵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호박 크랜베리 빵을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레시피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그리고 총 169 칼로리.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베이킹 파우더,버터,계란,호두가 필요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숟가락으로 점수 14%,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랜베리 호박 빵, 호박 크랜베리 양념 빵,및 계피 크랜베리 차이 주키니 빵.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버터와 설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크림크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계란을 추가하십시오;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3
밀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 호박,크랜베리 소스,호두 및 오렌지 껍질을 접습니다(반죽은 두껍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호박호박
호두호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4
8 에 전송. 엑스 4-에. 로프 팬 요리 스프레이 코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5
40-45 분 동안 또는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450 에서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 및 모스 카토 다스 티는 크랜베리 빵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에 대한 질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7 병 당 달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이 나는 달콤한 솔티드 너트와 브라운 스파이스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