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가지 및 새우를위한 인도 배터 믹스

호박,가지 및 새우를위한 인도 배터 믹스
호박,가지 및 새우를위한 인도 배터 믹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타자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2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437 칼로리. 에 대한 $3.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지상 커민,고추 가루,유체 온스 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스푼 88 점%.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박,가지 및 새우를위한 인도 배터 믹스, 새우,호박,태양 건조 토마토 푸실리,및 브라우니 반죽 초콜릿 호박 오트밀.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디레르 그라프 슈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디레르 그라프 슈냉 블랑
디레르 그라프 슈냉 블랑
가벼운 황금 밀 색상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꿀과 아몬드의 미묘한 레이어와 감귤 류와 열 대 과일의 계층된 식. 균형 잡히고 멋지게 구조화 된 맛은 섬세한 미네랄로 보완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1
건강 점수8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