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 앤 스위스 치킨

햄 앤 스위스 치킨
Ham 'n' Swiss Chicken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시간 10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74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6인분에 734칼로리 , 단백질 47g , 지방 4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달걀, 버터, 스위스 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5%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 으로는 햄과 스위스 요리를 곁들인 치킨 , 햄과 스위스 치킨 롤업 , 구운 햄과 스위스 속을 채운 닭 가슴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계란과 우유 1-1/2컵을 넣고 휘젓습니다. 버터, 셀러리, 양파를 넣고 볶습니다. 빵 부스러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혼합물의 절반을 기름칠된 3qt에 넣습니다. 슬로우 쿠커; 롤업 햄, 치즈, 닭고기의 절반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수프와 남은 우유를 합치세요. 닭고기 위에 절반을 붓습니다. 레이어를 한 번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4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4~5시간 동안 또는 빵 혼합물에 삽입된 온도계가 160°를 가리킬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