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슬로우 쿠커 돼지 갈비

한국 슬로우 쿠커 돼지 갈비
한국 슬로우 쿠커 돼지 갈비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5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25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닭고기 국물,간장,돼지 갈비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한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슬로우 쿠커 한식 바베큐 돼지 고기 타코, 슬로우 쿠커 일요일:갈가리 찢긴 한국 돼지 고기,및 슬로우 쿠커의 톡 쏘는 달콤한 돼지 갈비-2 가지 재료와 돼지 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느린 요리기구의 고치기 안에,마늘,닭 국물,된장 및 간장을 함께 약동하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돼지 갈비 시즌,그리고 돼지에 배치. 소스와 함께 코트를 켭니다. 커버,낮은 설정에 5 시간 동안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돼지 갈비돼지 갈비
간장간장
마늘마늘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돼지 갈비는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2015 는 지금까지 10 년 중 가장 초기의 빈티지를 가져 왔습니다. 큰 2013 년과 2014 년 포도 수확 및 계속된 가뭄 후에,덩굴은 이전 2 년 보다는 과일의 일부를 앞으로 뒀습니다. 그들은 전체적으로 약 30%감소했지만 결과는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산도를 가진 깊고 강력한 와인이었습니다. 감귤류,아니스,식염수 및 에너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