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 둘 - 셋 - 멕시칸 마카로니 샐러드

하나 - 둘 - 셋 - 멕시칸 마카로니 샐러드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1 - 2 - 3 - 멕시코 마카로니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5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359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20g이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올리브, 소금, 피망, 마카로니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3%로 그리 높지 않은 수치입니다. 멕시칸 마카로니 샐러드, 멕시칸 마카로니 샐러드, 멕시칸 마카로니 샐러드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파스타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흐르는 찬물에 헹구고 물기를 빼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큰 그릇에 살사, 마요네즈, 피망, 마늘 가루, 소금, 후추, 올리브를 섞습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파스타를 혼합물에 붓고 잘 섞이도록 저어줍니다. 서빙하기 최소 1시간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Ruinart 와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9달러 정도 합니다.
NV 루이나트, 와인
NV 루이나트, 와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