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파이

피칸 파이
조리법 피칸 파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16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채식 남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8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29 그램,그리고 총 524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27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피칸 반쪽,옥수수 시럽,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체리 파이,및 버터핑거 파이.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타토 머 반덴버그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7 달러입니다.
타토머 반덴버그 리슬링
타토머 반덴버그 리슬링
돌 과일과 꽃다발에 흰 꽃입니다. 같은 과일은 밀랍 같은 거의 꿀 같은 질감과 함께 풍미를 이어갑니다. 우수한 노후화 잠재력. 가만히 따르다하시기 바랍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6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