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

푸짐한 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
왕성한 고기 없는 미네스트로네(Minestrone)는 지중해식 오르되브르입니다. 1회 제공량당 9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189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7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38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토마토, 마늘 정향, 오레가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대략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9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고기 없는 이탈리안 미네스트로네 , 푸짐한 고기 없는 칠리 , 푸짐하고 건강에 좋은 고기 없는 라구 .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양파를 기름에 2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셀러리, 당근, 양배추, 피망, 호박, 마늘을 추가합니다. 3분 더 볶으세요. 물, 토마토, 콩, 토마토 퓨레, 토마토 소스 및 조미료를 넣고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파스타를 저어주세요. 12-15분 더 오래 요리하거나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4
원하는 경우 바질과 치즈로 각 서빙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Minestrone은 Chianti, Verdicchio 및 Trebbiano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Santa Margherita Chianti Classico Riserva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8개 등급과 병당 약 2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은 체리와 자두에서부터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 오크 숙성 향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향이 나는 마무리를 갖고 있습니다. 얇게 썬 Chianina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을 채운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숙성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