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벨로 버섯,신선한 고추 및 염소 치즈 피자

포토 벨로 버섯,신선한 고추 및 염소 치즈 피자
레시피 포토 벨로 버섯,신선한 고추 및 염소 치즈 피자는 지중해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30 분.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19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5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64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피자 크러스트 반죽,피망,염소 치즈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포토 벨로 버섯,신선한 고추 및 염소 치즈 피자, 나선형 고추와 양파와 포토 벨로 버섯 필라델피아 치즈 샌드위치,및 염소 치즈 크루통을 곁들인 캐러멜 양파와 포토 벨로 버섯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베이킹 시트 또는 둥근 피자 팬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피자 팬피자 팬
오븐오븐
2
준비된 팬에 피자 반죽을 고르게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반죽피자 반죽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4
빵 껍질 위에 마늘을 뿌린다. 빨간색과 노란색 피망,버섯 및 아티 초크 하트를 위에 배열 한 다음 염소 치즈 조각으로 점을 찍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고추노란 고추
아티 초크 하트아티 초크 하트
염소 치즈염소 치즈
버섯버섯
마늘마늘
크러스트크러스트
5
발사믹 식초를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발사믹 식초발사믹 식초
6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15~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