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타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잘게 썬 닭고기 지중해 샐러드

페타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잘게 썬 닭고기 지중해 샐러드
페타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다진 닭고기 지중해 샐러드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9g의 단백질 , 13g의 지방 , 총 29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미리 조리된 닭 가슴살, 오이, 레드 와인 비네그레트, 칼라마탄 올리브가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크리미한 페타 딜 드레싱을 곁들인 지중해식 치킨 다진 샐러드 , 발사믹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치킨 페타 호두 포도 다진 샐러드, 토마토, 고추, 페타 치즈, 바질을 곁들인 지중해식 다진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샐러드를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그릇에 잘게 썬 닭가슴살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메인 하트 1봉지(10온스)로메인 하트 1봉지(10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리스 시즈닝 1티스푼(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시즈닝 1티스푼(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2
로메인을 자르고 샐러드 그릇에 추가합니다. 오이, 올리브, 적양파를 넣고 따로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1-1/2온스 진1-1/2온스 진
로메인은로메인은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밀봉 가능한 병이나 뚜껑이 있는 용기에 레드 와인 비네그레트, 그리스 시즈닝, 으깬 페타 치즈를 섞습니다. 뚜껑을 닫고 세게 흔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그리스 조미료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4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붓고 버무려 섞습니다. 차가운 샐러드 접시에 나누어 담고 여분의 페타 치즈와 얇게 썬 토마토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The Big Kahuna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7달러입니다.
NV 더 빅 카후나 샤도네이
NV 더 빅 카후나 샤도네이
기분 좋은 청사과와 감귤류가 입안에서 춤을 추며 균형 잡힌 산미가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