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 타이 드레싱과 닭고기와 쌀 국수 샐러드

패드 타이 드레싱과 닭고기와 쌀 국수 샐러드
패드 타이어 드레싱 레시피 닭고기와 쌀 국수 샐러드 주위에 당신의 아시아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에 대한 $2.6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93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17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있는 경우 브로콜리,vh®패드 태국 소스에 라임 즙과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손에,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쌀 국수 샐러드와 태국 스타일 치킨 미트볼, 스파게티 스쿼시 패드 타이 치킨-팔 레오,및 태국 쌀 국수 샐러드.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슈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즐링은 타이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드 모겐 존 예약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3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녹색 색조의 퇴폐적 인 황금색 인이 샤르도네는 구운 브리오슈와 강렬한 마멀레이드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인동 덩굴과 프랜지 파니의 꽃 노트와 라임과 레몬 그라스의 백본이 구개에 등장. 따뜻하고 풍부한 바닐라와 크림 같은 아몬드 뉘앙스가 마무리에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