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당근 샐러드

파인애플 당근 샐러드
파인애플 당근 샐러드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 3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59칼로리 입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7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71센트 입니다. 당근, 크림, 대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파인애플 당근 샐러드 토퍼 , 당근 건포도 파인애플 샐러드 및 파인애플 당근 케이크가 포함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파인애플, 당근, 파인애플, 셀러리, 대추를 섞습니다. 코팅될 때까지 사워 크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
날짜날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즉시 봉사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Elway의 Reserve Carneros Chardonnay Wine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8달러입니다.
Elway's Reserve Carneros 샤르도네 와인
Elway's Reserve Carneros 샤르도네 와인
2014 Elway's Reserve Carneros Chardonnay는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가벼운 꽃 요소와 함께 상쾌한 열대 과일, 사과 및 배 풍미를 보여줍니다. 바닐라 향이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오크 마감을 보완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7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