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산 굴 크래커

파마산 굴 크래커
파마산 굴 크래커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142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평평한 잎 파슬리,마늘,버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1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슬로우 쿠커 파마산 목장 굴 크래커, 오이스터 크래커,그리고 오이스터 크래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2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다진 마늘 정향은 다음 약간의 소금을 뿌려 붙여 넣기를 만들기 위해 분쇄. 중간 열에 큰 붙지 않는 팬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마늘 정향전체 마늘 정향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버터,기름,마늘을 넣고 팬을 소용돌이 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굴 크래커와 다진 납작한 파슬리를 넣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플랫 리프 파슬리플랫 리프 파슬리
굴 크래커굴 크래커
5
시트 트레이에 펼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파쇄된 파르미지아노를 뿌립니다. 오븐에 넣고 황금색과 바삭해질 때까지 25~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는 굴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좋은 곳이며 무스카데는 홍합,굴 및 조개를위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조개류에 약간의 향신료가 있다면 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켄우드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1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1 달러입니다.
켄우드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
켄우드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
이 혼합물의 과일의 대부분은 훌륭한 샤르도네로 유명한 소노마 카운티의 러시아 강 계곡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배,사과,라임의 밝은 과일 향은 구운 바닐라와 생강의 복잡한 노트로 멋지게 균형을 이룹니다. 무성한 입 느낌과 선명한 상쾌한 마무리로 풀 바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