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화이트 김치

스파클링 화이트 김치
스파클링 화이트 김치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3 칼로리. 이 레시피는 3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11 센트입니다. 물냉이,쌀 식초,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클링 화이트 김치, 백김치(백김치),및 화이트 김치.

지침

1
사발안에,소금에 양배추를 던지고 경미하게 연화하기 위하여 짜내십시요. 작은 접시와 무거운 캔으로 덮고 1 시간 동안 실온에서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액체를 붓습니다. 식초,파,당근,고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3
7 업을 넣고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그냥 봉사하기 전에 물냉이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루 반지에게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루반지 슈닌 블랑
루반지 슈닌 블랑
2018 년 루반지 슈닌 블랑은 오래된 건조 양식 덤불 덩굴과 더 어린 물방울 관개 덩굴을 혼합 한 것입니다. 그것의 깊은 밀짚 색깔은 익는 청신함&복합성 둘 다로 가르킵니다. 코는 열대 과일과 돌 과일을 먼저 가져와 귤과 열매에 대한 생각을 이끌어냅니다. 구개는 둥글고 다육 질이며,흰 복숭아,살구 및 녹색 사과와 함께 열매를 다시 앞으로 밀어 올리며 모두 산도가 상승합니다. 전체적으로 갓 구운 빵의 밝기와 약간의 힌트가 있습니다. 마무리는 긴,부드러운&애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30
건강 점수2
잡지